본문 바로가기

반려묘 정보

고양이 최애 간식 캐티맨 게맛살 슬라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러별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집에만 박혀있어서 어떤 리뷰를 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간식 "Catty Man 게 맛살 슬라이스"입니다.

고양이 계의 마약인 츄르 다음으로 별이가 좋아하는 간식인데요~ 제품은 아래에 보시는 바와 같이 생겼답니다. ^^

봉지만 봐도 뜯어먹고싶게 생겼네요.

1. 캐티맨 게맛살 슬라이스 정보

- 가격

 정가는 5,000원이며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 3,7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역시 온라인 구매가 저렴하네요. ㅎㅎ

- 종류

 게, 도미, 새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저는 게 맛살로 구매를 했는데 다음에 도미와 새우도 구매해봐야겠네요. ㅎㅎ

- 원료 구성

 게살, 대구살, 전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조사/수입사

 DOGGYMAN H.A CO., LTD/대산물산(주)입니다.

- 개봉 시 상황

똥손으로 찍은 사진인데 오징어채 냄새가 나네요.
이게 뭐냐옹? 이...익숙한 냄새다옹!!!! (다급한 손짓)
맛있겠다옹~~ 빨리달라옹!!! (다급한 손짓)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별이가 달려들 정도로 기호성면에서 뛰어나네요.ㅋㅋㅋ

 저 쬐만한 손으로 다급하게 손짓까지 보면 뿌듯해요. ㅋㅋㅋㅋㅋ

2. 캐티맨 게 맛살 슬라이스의 장, 단점

ㅁ장점

- 기호성이 뛰어납니다. (Good!!)

 일반 스틱은 손으로 뚝뚝 끊어서 먹여야 하는데 반해  역시 슬라이스라 쉽게 잘 뜯어지니 먹이는데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네요. 

ㅁ 단점

- 아무래도 일본산이다.

 간식 대부분이 일본산이라 걱정되는 부분이 없잖아 있네요. 방사능의 문제도 있고 하니...

 그 외에는 큰 단점은 없어 보입니다. 일본산인 게 큰 문제인 거 같은데...

3. 결론

캐티맨 게 맛살 슬라이스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고 기호성이 뛰어나다 보니 별이의 초롱초롱한 눈을 바라보면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이런 표정을 보면 귀엽고 웃겨서 재밌어요.ㅋㅋㅋ

하지만, 아무래도 간식은 너무 남발해서 사면 좋지 않아서 자제하는 편인데 그래도 한 번씩 구매해서 별이를 행복하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말 안 듣는 고양이들에게도 게 맛살 슬라이스로 살살 달래서 잘 듣게 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별아~ 말 좀 잘 들어줘 ㅜㅜ)

오늘도 날씨가 쌀쌀한데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밤 보내세요~ 

 

-썸네일: I made a thumbnail for free in website "www.forcre.co.kr"